• 재팬24, 낚시용품 일본 구매 대행 기획전 실시
  • 조회수 2,202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완연한 가을날씨로 접어든 요즘은 나들이나 아웃도어 활동하기에 최적의 시기이이자 낚시를 즐기는 이들에게는 특히 안성맞춤인 시즌이기도 해 자연스럽게 낚시용품 관련 수요도 늘고 있다. 이에 ㈜스마일큐브(대표 김대영)는 자사가 운영하는 일본구매대행 사이트 재팬24(JAPAN24)를 통해 일본낚시용품 구매대행으로 유명 낚시용품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스마일큐브에 따르면 현재 물고기들이 활동적인 시점이라 낚시꾼들이 활동하기 좋은 만큼 본격적인 가을 캠핑 및 낚시를 떠나는 이들이 많아져 피싱웨어를 많이 찾고 있고, 국내뿐만 아닌 일본 낚시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져 제품라인을 강화하고 일본 아웃도어 기획전과 낚시용품 기획전을 함께 진행 중이다.

일본은 낚시 장비나 야외용품의 품질이 높아 일본구매대행으로 낚시용품 직구로 장만하는 소비자가 많은데, 이런 점을 재팬24의 구매대행을 통해 해결하도록 이번 기획전이 준비됐는데, 기획전을 통해 시마노, 다이와, 가마가츠 등 일본의 유명 낚시 브랜드 피싱웨어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상태다

낚시를 위한 아웃도어 외에 피싱슈즈, 이어워머, 글러브, 구명조끼, 미끄럼방지 장갑 등도 함께 서칭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유명 일본 낚시용품군을 두루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재팬24는 최대 3개까지 합배송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어 여러 제품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국제운송료도 절감할 수 있어 동호회 차원에서 공동구매로 일본낚시용품 직구를 이용하는 경우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일본직구사이트인 만큼 자동번역 기능도 제공하고 있고 주문 시 집까지 직배송 되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스마일큐브 김대영 대표는 “낚시용품은 낚시대와 같은 기본 장비는 물론 크고 작은 필요용품들이 다양해 한 곳에서 동시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낚시 관련 유명 일본용품을 구매할 수 있으면서도 모든 아이템을 동시에 장만할 수 있는 만큼 일본구매대행으로 낚시용품직구를 고려한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